지금 알아볼 변기,비데용품 두리 유아겸용 변기커버 특가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원가금액 15% 39,900원에서 쎄일가격
33,77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89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두리 유아겸용 변기커버 상품구매


여자혼자서도 설치 가능한 변기커버 입니다. | 4살 딸아이 키워요.
딸아이가 쉬야를 가리면서 어른변기에 볼일을 보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혼자 유아계단을 놓고 앉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어른변기이다 보니 엉덩이가 빠질뻔 한적이 종종 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어른 아이 겸용을 찾게 되었습니다.
여러개 나오더라구요.
처음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위주로 보다가, 캐릭터 변기커버보다 더 비싸지만 리뷰가 좋은 이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키즈카페에서 봤었고 아이가 써 보았기 때문에 이 제품에 대해선 알고 있긴 했어요.

그래서 캐릭터, 가격을 떠나서 아이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색은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로요ㅋㅋ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배송왔구요.
포장상태 좋았고, 잘 왔습니다.

남편이 퇴근을 안했는데, 물건은 도착을 했고, 성격이 급한 저는 혼자 커버 설치하기로 결정.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 없기 때문에 해보고 안되면, 남편 시켜야겠다 하고선 시작했고, 인터넷에서 변기 커버 분리하는 방법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쉬웠어요.
변기 사이드쪽 쪼그려 앉아 보니 나사가 바로 보였고 풀으니 바로 변기 분리 되더라구요.

그리고 같이온 설치 방법 종이로 설치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1번에 써있는 고무 부분이 자꾸 끼워도 빠지고 빠지고 했어요.
아이거 불량인가 싶었는데, 그리 중요한 부분은 아닌거 같았어요
처음엔 낑낑 거리며 들면서 해보고 헷갈렸는데, 변기 위에 얹어놓고 커버부터 올려놓고 시작하면 이렇게 수월한것을…

사용설명서는 종이로 같이 온 것 보다, 쿠팡에 써있는 사용설명서가 훨씬 쉽습니다.

아직 아이가 설치하고 써보진 않았지만, 만족합니다.
엉덩이가 빠질일 없어서 혼자 화장실 가서 앉아도 불안하지 않을 것 같아요ㅋㅋ 잘 쓰겠습니다.


만족합니다. | 많은종류들 사이에 엄청 고민했어요.
상품평을 볼때 장점보다는 단점을 보면서 비교했는데요
어떤겐 앉으면 뚜껑이랑 아이변기가 등에 내려온다고 하고
어떤건 소변튐방지가 없고
어떤건 안으로 굴곡이 져있지않고

딴 제품들보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두리를 선택했네요.
그리고 호텔갔을때 두리를 써봤는데 좋았어요.
그것도 기억이 났구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설치는 설명서보면 충분히 이해가구요.
변기 사이즈는 꼭 재보고 사시는게 이쁘게 설치 가능할꺼같아요.
변기커버가 크면.. 작은거 보단 낫지만. 보기 안좋고
변기커버가 작아도 찝찝하고 별로잖아요~

다행이 저희집은 5미리 더 컸지만 길이를 앞으로 당겨서 하니
라인이 딱맞아 떨어져서 만족합니다.
나사쪽은 2미리 정도 차이났는데 그정도는 충분히 커버 가능합니다.

설치할때는 벽쪽은 애먹었어요.
남자손으로는 커서 안되고 제가 하는데
왼손으로 하려니 힘도없고.. 한참을 고생하며 쪼았네요.

흔들림없이 쓰시려면 벽 아닌 쪽을 확실히 다 당겨서 쫙 조아주고
벽쪽을 최대한 쪼아주면 좋아요.

쪼아주는게 위에 있고 뚜껑으로 덮는 형식이면 정말 좋곘네요..
그렇게 리뉴얼되면 좋겠어요.

흰색 깔끔하고 좋아요.
저는 흰색을 좋아해서 구입했는데요.
포인트를 줘볼까생각도했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멍멍이 스티커를 위에 붙여서 배변훈련을 해줄생각이여서
멍멍이가 더 잘보이게 흰색으로 구입했어요.
성공적이네요 ^^

아이가 멍멍이변기에게 쉬아줘야한다고 가서 하고
성공했어요 ^^


완전 이뻐요 너무 흡족합니다 | 캐릭터 변기커버가 싸기는 한데 이 변기가 심플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서 샀어요 곰같기도하고 개구리같기도하고 토끼같기도하구요 핑크사려다가 깔끔한 화이트 샀는데 만족스럽네요 그레이색도 있으면 좋겠어요 그레이 나중에라도 나오면 꼭 구매하고 싶어요
비슷하게생긴 변기가 만원더싸고 캐릭터가 2만원 더싸서 뭐살까 고민 한참 했는데 “유사제품이랑 비교하니 나사 노출없는점” 물청소할때 좋을거같고 저렴한 캐릭터는 폭신하긴한데 숨죽으니 찟어져서 불편한기억이 있어서 사게됬어요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기는 한데 어른변기가 조금 작고 좁은거 같아요 변기가 살에 닿는거 싫어서 변기커버를 앞쪽으로 밀어 설치를 했는데 변기가 조금뜨는거 같아요 일반커버도 앉을때 소리나긴한데 이커버가 앉을때마다 소리가조금 더나요
다시 변기커버를 뒷쪽으로 밀어 설치했는데 소리가 덜나네요 그래도 살짝떠요 변기랑 커버랑 살짝 떠있으니 앉을때마다 일반딱딱한 커버보다 소리가 조금 더나는거 같네요
일반 딱딱한 커버랑 비교하면 얇은느낌인데 그렇다고 부서질거같지는 않고 튼튼해보여요 매우만족합니다

저희집 거실화장실 변기는 일체형이라 물탱크가 낮은데 큰방화장실 변기는 일반적인 투피스라 물탱크가 높아서 그런가 아기변기 뚜껑 열어둔상태에서 애기변기들어서 어른변기로 쓰려니 애기변기뚜껑이 변기 물탱크 뚜껑을자꾸 들어요ㅋㅋ
귀찮아도 애기변기뚜껑덮고 애기변기를 들어서 어른변기로 씁니다 그리고 변기커버가 너무겹쳐서서 어른변기쓸때마다 커버를 잡아야되서 변기커버손잡이를 사서 붙여야겠어요 그래도 변기가 앞부분이 좁아서 애기다리가 공중에 붕 안뜨고 발이 디딤대 닿아서 다른 제품보다 애기가 덜무서워해요

애가 24개월이고 다른화장실에는 탈부착되는 폭신한 아기변기커버 쓰고있습니다 대변교육 성공하고싶네요

26갤 5일 연속 응아 변기에 눠서 성공하나 했는데 병원 입원한뒤로 변기 다시 무서워하고 앉는거 겁내서 쭉 못쓰다가 35개월인데 응아성공 했어요 안정감도있고 앉기도 편하니까 좋네요 넓은 디딤대랑 같이 이용하면 시너지효과 붙어요 기저귀 얼른 때고 싶네요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 | 아기 배변훈련 시작하려고 구입했구요. 배변훈련 선배들이 분리형보단 일체형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수많은 일체형중에 후기도 좋고 튼튼해보이고 마침 세일중이라 샀어요.
나사구멍이 15센치 이상은 설치 안된다고 했는데 꼭 기존커버 뜯어서 확인하고 개봉해서 설치하세요. 기존커버 설치상태에서 대충 재보니까 15센치 안되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샀는데 실제로 분리한 후 측정하니 아슬아슬하게 15센치가 안되드라구요;; 도착하자마자 반품할뻔 했어요.
사용 해 보니 어른용은 기존 커버보다는 좀 불편한 느낌이긴 하지만 유아용이 중요하니까요. 잘 사용할 듯 합니다.


반듯이 주의사항 읽고 구매하세요.일체형은 애좀 먹었어요 | 평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이 배변훈련도 할겸 어른도 쓸수있으니 좋겠더라구요

받아놓고보니.저희집 변기하곤 안맞는 것이었어요
주의사항을 읽지않은 제 불찰인거죠
저 좁은 공간을 남편이 누워서 얼굴은 저를보며 손은 조작을 하고 있는 모습을보니 웃기기도하고..뭐 어쩌겠어요..샀으니 달아서 써야지 못쓰면 어쩌나하고 걱정하고있는데 남편이 어찌어찌 달았답니다.얼추 맞아요.흔들리지도 않고.겨우겨우 맞춰지더라구요..그공간도 없었음 이건 못쓰는 거였어요..

지금은 저리 쓰고있는데 저희변기가 쪼금 크네요
그래도 남편이 앉아 볼일보고 한다는소리가..너무 편하다는거에요..이래서 좋은 침대쓰고..좋은거 쓰는구나하면서 말이죵

저도 앉아보니편하고 안락해요.인체공학적으로 만든듯해요
엉덩이가 알맞게 편해요
남편 고생시키시고싶으시면 사세요ㅎ
전 모르고 샀으니깐요 ㅎㅎ
변기밑으로 조여줄수있는 공간이 있으면 되구요
주의사항 반듯이 읽고 구매하세요~


두리 유아겸용 변기커버 상품구매


The post 설치 두리 유아겸용 변기커버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fpgjgg.gukgobojo.kr

'온달왕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영합니다!  (0) 2020.11.11

+ Recent posts